고운세상 ‘랩잇’, 말레이시아 진출…포어 라인 6종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08.12 08:13:3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사 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랩잇’이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랩잇은 이달 초부터 말레이시아의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가디언 500개 매장에 ‘포어 라인’ 6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디언은 아시아 9개국에 16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대형 유통채널이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말레이시아에 론칭되는 포어 라인은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 ‘탄닌그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워내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으로 구성돼 수분 부족형 지성(수부지) 피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높은 습도와 열대성 기후로 인해 모공 관리에 대한 현지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말레이시아를 첫 글로벌 진출 시장으로 선택했다.



지난 6일에는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언론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론칭행사도 개최했다. 이달 중순에는 미드밸리 메가몰에서 로드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국내에서의 성장세에 힘입어 론칭 5개월 만에 말레이시아 시장 대규모 입점을 성사시켰다”며 “말레이시아 내 제품 라인업 확장은 물론,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 및 호주, 몽골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3월 국내 론칭한 랩잇은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효과를 기반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제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