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잡자..가정의 달 겨냥 프로모션 활발
by백주아 기자
2022.05.14 10:45:00
이니스프리, 피부 고민별 맞춤 선물 가능 ‘슈퍼 위크’ 실시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2+1 행사
네파, 폴로티셔츠 2장 중 1장 50% 할인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줄줄이 이어지는 기념일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챙기도록 준비한 기획전이 주목받고 있다.
| ▲이니스프리 모델 가수 아이즈원 장원영. (사진=이니스프리) |
|
◇맞춤형 선물로 제격..이니스프리 ‘슈퍼 위크’ 프로모션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샘플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성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니스프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에는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피부 트러블 고민에는 ‘레티놀 시카 앰플 대용량 세트’ △안티에이징 관리에는 ‘블랙티 시너지 듀오 세트’ 등 다양한 세트로 피부 고민별, 나이대별로 맞춰서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 비용 부담은 줄이고 세대별 맞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직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은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해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로 주변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
|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1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푸드 익스체인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내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 3명 방문 시 1명 몫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기념일에 맞춰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을 공략해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많은 고객이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달에는 풍미가 한층 깊어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스테이크 섹션을 업그레이드했다. 15일까지는 레드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풍성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너랑 나랑 하나씩..네파 ‘폴로티셔츠 기획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선물 수요가 높은 가정의 달 특수를 살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티셔츠 등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네파는 특히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해 친환경적인 의미를 더했다.
네파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은 물론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모님, 친구, 연인 등을 위한 선물용 아이템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