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설 '정조준'한 외식업계…"할인·경품 받고 식사·후식 간편하게"

by남궁민관 기자
2024.02.10 09:45:00

귀성길 포기 ''홈설족''부터 간편한 가족식사 수요 겨냥
피자·치킨부터 커피·디저트 등 할인 프로모션 봇물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주요 외식 브랜드들이 설 명절을 겨냥한 할인·경품 프로모션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올해 짧은 설 명절에 귀성길을 포기하거나 가족들과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하려는 이들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서다.

도미노피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설 명절 연휴기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피자 메뉴 포장 주문시 오프라인(전화·매장방문)은 1회 2판,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은 1회 4판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hc치킨도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하이라이트 탭에서 ‘설날 3ㅔ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과 ‘사이드 메뉴’ 3가지를 선택해 접시를 꾸며 스토리로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제스파×디즈니 올리핏 ‘미키마우스’ 에디션 스트레칭 마사지기(1명) △2등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5명) △3등 듀이셀 프리미엄 홈케어 VVIP 마스크팩 5주 패키지(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세뱃돈 쿠폰’를 전개한다. △10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20만원 이상 주문 시 2만원 △30만원 이상 주문 시 3만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할인 혜택을 더한 ‘설날 도넛팩’ 2종을 오는 12일까지 선보인다. 던킨 인기 도넛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6개입 팩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허니 모찌바이트’ 12개입 팩 2종으로 구성했다. 글레이즈드팩은 정가 9000원에서 2100원이 할인된 6900원에, 모찌바이트팩은 정가 7200원에서 1300원이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티맵 내비게이션으로 전국 스타벅스 DT 매장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즉시 제공한다.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2분의 1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등 총 4종으로 핫, 아이스 구분 없이 발급받은 날로부터 오는 28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가 조금 짧지만 온 가족들이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간편 음식부터 함께 찾아가 즐길 디저트·음료까지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며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