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한혜연이 제안하는 상황별 패션룩"
by송주오 기자
2017.08.15 08:00:47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올 하반기 시즌에는 국가대표급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My8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부터 월간 단위로 진행되는 에잇세컨즈의 My8style 캠페인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핸섬가이로 자리매김한 모델 권현빈, 매력 넘치는 모델 한경연이 함께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는 이번 My8Style 캠페인에서 데이트룩, 캠퍼스룩, 오피스룩, 위크앤드룩, 클럽룩, 남친/여친룩 등 총 6개의 상황(TPO)별 연출법을 제안했다.
올 가을 핫 트렌디 스타일을 소개하는 My8style의 스타일링 콘텐츠는 전국 41개 에잇세컨즈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 에잇세컨즈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My8style 캠페인 그래픽이 가미된 트렌디한 스페셜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7일 에잇세컨즈 명동점에서는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My8style Day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주요 매장 및 SSF SHOP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60명)을 대상으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모델 권현빈, 한경연이 참여해 생생한 스타일링 팁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뷰티 바 서비스와 뷰티 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