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호텔 뷔페 프로모션…제철 식재료와 독창적 요리의 향연

by김명상 기자
2025.03.01 06:00:00

봄의 신선함을 담은 특별 메뉴 선보이는 호텔가

호텔에서 즐기는 미식 (사잔=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다가오는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봄 시즌 한정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는 물론, 호텔의 특색을 살린 독창적인 요리들이 마련되어 봄맞이 미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서울과 인천, 제주 등 각 지역의 주요 호텔들이 준비한 각기 다른 테마와 요리를 통해 싱그러운 봄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의 테이스티 스프링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모모카페는 봄을 맞아 ‘테이스티 스프링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두릅 차돌구이, 쭈꾸미 마늘대 볶음, 미나리 삼겹살 등 신선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들을 내놓는다. 평일 런치 가격은 7만 5000원,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는 10만 5000원이며, 네이버 예약 및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팔레트 파리의 미트-테리안 뷔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팔레트 파리는 3월 1일부터 ‘미트-테리안’ 뷔페를 선보인다. 최상급 육류와 동해의 신선한 해산물이 조화된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당일 직송된 해산물로 만든 숙성회가 독창적인 레시피와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를 통해 제공된다. 주중 런치와 디너, 주말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는 각각 7만 5000원과 12만 5000원이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 또는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허브 & 블라썸’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허브 & 블라썸’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두룹 초회를 비롯한 제철 나물부터, 문어 세비체, 관자 해초 샐러드 등 다양한 허브와 꽃의 풍미를 더한 메뉴들이 나온다. 달래 알리오올리오, 쑥향을 더한 쑥 돈코츠 라멘 등도 준비했다. 주말 런치와 디너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11만 5000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봄나물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테라스 뷔페는 ‘봄나물 프로모션’을 3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가 출시되며, 기존의 시그니처 카빙스테이션은 소고기, 양다리, 크리스피 포크 등을 포함해 더 다양해진다. 게장과 꼬막 비빔밥, 북경 및 사천 스타일의 중식 메뉴도 로테이션으로 제공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르 봉 마르셰’ 주말 뷔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주말 프렌치 뷔페 ‘르 봉 마르셰’를 통해 프랑스 북서부 요리를 선보인다. 낭트의 갈레트 메밀 크레페, 브리타니 해산물 생선 스튜, 노르망디의 쌀 푸딩 ‘트르굴’ 등 다양한 메뉴가 포함돼 있으며, 성인 1인 기준 15만원, 어린이 1인 기준 7만 5000원이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스프링 프로모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은 3월부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스프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봄나물 비빔밥, 봄 미나리와 꼬막 무침, 봄 도다리 쑥국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며, 시푸드 뷔페에서는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 전경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36층 오크 레스토랑은 봄맞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쭈꾸미가 들어간 해산물 볶음과 해산물 샐러드, 바지락을 이용한 오일 파스타, 봄동을 활용한 시저 샐러드. 한식파들을 겨냥한 제철 봄나물 무침 등 등을 내놓는다. 오크 레스토랑은 따로 마련된 PDR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스프링 그릴 & 그린’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는 ‘스프링 그릴 & 그린’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LA갈비, 채끝등심 스테이크, 한국식 치미추리 스테이크 등 그릴 요리와 함께 바지락 비쇼나베, 주꾸미 구이 샐러드 등 제철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중 점심과 저녁, 주말 가격은 각각 9만 5000원, 11만 5000원, 14만 5000원이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브런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개관 2주년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F&B 15%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아일랜드 키친’에서 제공되는 점심 뷔페 ‘제주 브런치 로얄’과 저녁 뷔페 ‘제주 씨푸드 로얄’은 각각 17만원과 12만원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