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사랑입니다]매일유업·짐보리와 함께 댄스댄스

by김태현 기자
2017.05.18 05:03:00

(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매일유업(005990)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와 함께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매일우유 저지방2%’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도 함께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댄스타임을 즐기고 이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온라인 이벤트로 생후 60개월 미만의 남녀 아이가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과 사진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짐보리의 ‘짐보 친구가 오르고 내리고’ 노래에 맞춰 부모와 아이 또는 온 가족이 함께 율동 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에 참가만 해도 전원에게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 포인트가 지급되며, 부문별 각 5팀, 총 10팀의 수상자에게는 짐보리 1년치 프로그램 수강권과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200㎖ 멸균) 10박스, 맥포머스 빌리지 세트, 캐논 포토프린터 등이 수여된다. 각 부문별 대상에게는 짐보리 모델활동의 기회도 주어진다.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본인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인터넷 주소와 함께 참여 각오, 응원 메시지 등을 댓글로 남기면 ‘폴 바셋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한편,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 우유의 절반 정도인 2%로 낮춘 우유다.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은 유지하면서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어 만 2세 이상 아이들의 첫 저지방 우유로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