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두산에너빌리티·유한양행 등 채용

by강경래 기자
2022.06.19 10:20:4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두산에너빌리티와 KGC인삼공사, 유한양행, 신세계푸드, 비케이알(버거킹)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설계(플랜트 엔지니어링, 소형모듈원전 설계, 발전 기자재 설계) △R&D(풍력, 가스터빈, CCU, 3D프린팅) △생산설계 및 공정 관리 △안전관리 △재무 등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인턴십 근무 및 11월 중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TOEIC 스피킹(인문 130점, 이공 110점 이상) 및 OPIc(인문 IM, 이공 IL 이상) 점수 보유자, 관련 전공자(안전관리는 전공 무관), 안전관리 부문은 건설안전(산업) 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중 1개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자격 요건 이외에도 동일한 전문성을 갖춘 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제조부문 9급(고졸 이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설비가동 및 설비보전관리 △품질분석 △생산설비 자동화 및 유지보수 등이다. 오는 8월 22일 기준 고등학교 졸업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유한양행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생산본부(QC(약사), 물류) △중앙 연구소(연구지원팀)이며, 경력은 △경영관리본부(IT) △특목 사업부(덴탈 영업) △임상의학부문(CRA/CRM) 등이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신세계푸드는 홀서비스 신입사원(인턴)을 모집한다. 7월 입사 및 전국 근무(서울, 경기권, 충청권 등)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와 식품 관련 자격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9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비케이알은 버거킹 신입 및 경력, 3040 재취업 운영관리직 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모집지역 근무 가능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보건증 소지자, 경력은 매장관리 정규직 경력 2년 이상 보유자면 연령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