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3.06.11 08:58:41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CJ헬로비전(037560)이 서비스 브랜드를 ‘헬로(hello)’로 통일하고, 헬로모바일의 브랜드아이덴티티(이하 BI)를 공통 적용한다. 방송 통신 융합 시대에 유·무선 서비스의 시너지 창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치다.
이 회사는 2008년 CJ케이블넷에서 CJ헬로비전으로 사명을 바꾸면서 ‘헬로’를 대표 브랜드로 사용 중인데, 이번 BI 통합을 계기로 서비스 카테고리별 시각체계를 통일해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헬로’는 전화를 걸고 받을 때나 친구나 이웃을 만날 때 제일 먼저 건네는 친근한 단어로 CJ헬로비전이 추구하는 사람과 사람간의 즐거운 소통, 관계의 확장을 뜻한다.
바뀐 BI는 N스크린서비스 티빙(tving)을 제외한 케이블TV ‘헬로tv’, 초고속인터넷 ‘헬로넷’, 인터넷 집전화 ‘헬로폰’, 이동통신 ‘헬로모바일’ 등 모든 서비스에 적용된다. 이번에 기업간 거래(B2B) 서비스를 아우르는 ‘헬로비즈(biz)’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