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강동완 기자
2009.10.29 08:33:00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세미나 개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오는 11월 5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4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1회성 세미나가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는 판교상가 등 주요 상가분석, 상가투자 환경의 흐름과 변화를 강의하며 MFG 김도준 대표(재무컨설턴트)는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강의 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4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2일에는 특별히 오후 4시~7시까지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