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제약, 추석선물 기획전…최대 55% 할인행사
by김재은 기자
2021.09.02 07:44:20
최상급 프리미엄 원료 건기식, 5만원 이상 구매시 이마트 상품권 증정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일반 의약품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까지 강화하며 종합 제약ㆍ바이오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이치엘비제약(047920)이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추석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이치엘비제약이 출시한 건기식은 복합 기능성 유산균 ‘락토러브’, 체내흡수율을 높인 종합영양제 ‘뉴트라부스트’, 데일리케어 기능성 식품 ‘케어에버’ 등 총 10개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을 묶어 실속세트 4종, 특별세트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했고, 가격도 3~5만원대 등으로 실속있게 준비돼 가족, 지인들에게 큰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의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이 증정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엘비제약 네이버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엘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때 보다도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온 가족이 모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에이치엘비제약은 향남공장을 인수 후 건기식 생산라인을 강화하면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락토러브’는 건기식 글로벌 기업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유산균주인 ‘플로라핏(FloraFIT®)’, ‘호와루(HOWARU®)’ 등을 배합했으며, ‘뉴트라부스트’는 미국에서 효능을 인정받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활용해 기능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종합 영양제다. 또한 ‘케어에버’는 다양한 소비자층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원료의 건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 책정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