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첫 라이브 방송

by함지현 기자
2022.09.18 09:37:03

19일 GS샵 샤피라이브서 실시
신세계 상품권 최대 50만원 증정 등 혜택 마련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GS샵 ‘샤피라이브’에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에 따르면 오는 1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000원을 제공하고, 실제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상담 후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부터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다.



창호의 핵심 자재에 엄격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국산 제품만을 사용해 품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창호 면적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유리는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를 적용했다.

로이유리는 대형 상업용 빌딩 등에 적용되는 고급 사양의 유리로,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돼 단열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반사율도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창호가 단열, 방음, 내풍압 등 중요 기능뿐만 아니라 채광과 개방감까지 담당하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로 주목받으면서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홈씨씨 윈도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런 수요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담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니 창호 교체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