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어떤 영화볼까.. 케이블VOD ‘무료’와 IPTV 3사 ‘설특집관’

by김현아 기자
2019.02.03 09:24:1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길어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거실에서 영화 한 편 볼까. 케이블TV와 IPTV에서 무료 영화와 설맞이 가격 할인을 한다.

케이블TV VOD에서는 ‘목격자’ 등 인기 VOD 12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 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먼저 공포 스릴러 영화 <목격자>를 만나볼 수 있다. ‘목격자’는 아파트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돼버린 목격자와 범인 간의 소름 돋는 추격전을 그린다. 작품은 ‘아파트’라는 익숙한 공간을 섬뜩한 살인의 현장으로 재현해 극도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두 남녀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도 준비돼 있다. ‘너의 결혼식’은 운명을 믿는 여자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이라 여기는 남자 ‘우연’의사랑과 성장을 이야기한다.

장애를 극복하는 도전을 담은 영화 ‘스텝 바이 스텝’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텝 바이 스텝’은 불의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일상이 180도 변해버린 청년 ‘벤’의재활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장애를 딛고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철없는 삼촌과 철든 조카의 가족애를 그린 ‘어른도감’, 위안부 피해자들의 아픔을 담아낸 ‘눈길’을 비롯해 ‘그래도 좋아해’ ‘석조저택 살인사건’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KT는 6일까지 설 특집관을 마련한다. ‘최신 영화 1천원’ 할인관을 열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천원에 제공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를 포함한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500명을 추첨해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증정한다. KT에서 특별 제작한 ‘영화 명대사 캘린더’에는 올레 tv가 선정한 12편의 영화 명대사와 함께 ‘프라임 무비팩 월정액 상품 1개월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고객 취향 저격 특집관을 운영한다. 고객들이 지난 1년간 영화를 시청한 내역을 기반으로 순위를 선정해 영화 수상작 리스트를 준비했다. ‘마녀’ 등 100여편의 수상작 영화들이 설 연휴 기간 최대 60% 할인된다.

9000원에 30일간 중국·일본·대만 인기 드라마 60시즌 1400여편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중드일드 슈퍼패스’ 상품도 제공된다. 중드일드 슈퍼패스 구매시 옥수수로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도 설 특집관을 마련했다. U+tv 고객 전원 대상으로 ‘주먹왕 랄프2’ 4000원 할인 쿠폰, ‘펭귄 하이웨이’ 4000원 할인 쿠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000원 할인 쿠폰이 각각 증정된다.

‘암수살인’, ‘성난 황소’, ‘안시성’, ‘창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독전’ 같은 영화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