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프리미엄 액정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 특가 판매

by박철근 기자
2015.01.10 08:00:00

생활 스크래치 방지·디스플레이 화질 유지…얼룩 및 지문방지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휴먼웍스는 새해를 맞아 고화질 프리미엄 액정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사진)의 최대 75%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가격은 5000원.

이 제품은 독일 명차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코팅 원단을 채택해 스마트폰 강화유리의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해 준다. 선명한 디스플레이 화질도 100% 그대로 지켜주며, 화면왜곡의 최소화로 눈의 피로와 시력감소를 예방해준다. 픽스만의 독자적인 6층 구조 설계로 지문과 얼룩을 방지해주며, 항균 처리로 세균의 번식을 차단해 사용자의 건강까지 지켜준다.

고성능 점착제 사용으로 성능과 품질이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픽스 울트라 HD’는 갤럭시 S3와 갤럭시 알파, 아이폰 5S, 옵티머스 G 프로2와 같은 대중적인 인기모델부터 갤럭시 S5, 갤럭시 노트4, 아이폰6 플러스, G3, 베가 아이언2와 같은 최신의 고성능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을 지원한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깔끔하게 부착되어 시공비가 들지 않아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휴대폰 화면을 보호하면서도 화질과 터치 감도는 그대로 유지하는 픽스 울트라 HD는 최고급 프리미엄 액정보호 필름”이라며 “새해를 맞아 새 기분으로 스마트폰을 깨끗하게 관리하려는 사용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휴먼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