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휴가시즌 겨냥 여름 상품 최대 70% 할인 행사
by남궁민관 기자
2023.07.02 09:42:03
3~9일 ''7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온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롯데온 ‘7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 포스터.(사진=롯데온) |
|
본격적인 여름 및 휴가 시즌을 앞두고 롯데온의 온앤더뷰티, 온앤럭셔리 등 전문관을 비롯해 롯데쇼핑 각 계열사의 온라인몰까지 총출동해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오는 3일 퍼스트먼데이 행사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최대 1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여름철 늘어나는 야외활동에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스포츠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앞세웠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르꼬끄’와 ‘킨(KEEN)’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탬버린즈, 바닐라코, 나이스클랍 등 여름 및 휴가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온앤더뷰티, 온앤더럭셔리, 온앤더패션, 온앤더키즈 등 롯데온 전문관도 총출동한다.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써머 뷰티룩’ 행사를 마련하고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진행해 프라다,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해외 명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행사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에게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쿠폰 2종’으로 최대 10% 할인 쿠폰 및 네이버페이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7월에 개봉하는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고 행사 페이지에 ‘주인공과 함께하고 싶은 액션’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매)’를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7월부터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 전문관과 롯데쇼핑 각 계열사 온라인몰들이 힘을 합쳐 여름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며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할인 쿠폰 및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롯데온에서 휴가용품 준비하고 영화 같은 여름 휴가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