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tvN 드라마 '지리산' 협찬

by이윤정 기자
2021.11.13 09:20: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올 하반기 기대작 tvN 드라마 ‘지리산’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t)
드라마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리산의 제작 지원을 진행하는 몽베스트는 국망봉(해발 1168m) 기슭의 화강암반층이 천연 필터로 작용해 여과된 내추럴 미네랄 워터를 미니생수 330㎖, 500㎖부터 1ℓ, 2ℓ 그리고 하루에 필요한 물 2ℓ를 6병에 나눠 담은 6mini 등의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몽베스트는 2021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한 바 있으며, FSSC22000, NSF를 획득하는 등 국제적으로 인증받았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한류 콘텐츠가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올해 마지막 기대작인 ‘지리산’에 제작 지원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오는 15일까지 tvN 드라마 ‘지리산’ 성공 기원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