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 '나'를 위한 사치...여행박사 '괌' 추천
by강경록 기자
2016.10.23 09:48:18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여행박사가 괌 두짓타니 로조트를 포함한 럭셔리 ‘괌 3박 5일 여행상품’을 새롭게 기획해 판매에 나섰다.
전통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괌은 온화한 기후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겨주는 열대의 정취를 느끼기 좋아 편안한 쉼과 다양한 레저를 경험하기 위한 가족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거기다 리조트 밀집지역으로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숙소가 많아 매년 찾는 가족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특히 겨울 시즌인 12월부터 2월 사이는 괌 전역에서 열리는 쇼핑샵, 레스토랑 등의 할인페스티벌인 ‘샵 괌 페스티벌’이 개최되어 휴양과 쇼핑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샵 괌 페스티벌 할인쿠폰북까지 챙겨 들면 금상첨화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월드 체인을 가지고 있는 특급 리조트다. 괌에는 지난해 6월 개장했다. 최근에는 수준 높은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럭셔리급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여행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현재는 예약 폭주로 두짓타니 리조트의 룸 예약은 하늘의 별 따기 수준이다.
실제 이 리조트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418개의 객실로 구성되었으며,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마다 각 지역의 전문 로컬 쉐프들이 운영하고 있어 고품격 요리의 맛과 서비스로 리조트 이용객의 만족도 마저 높인다. 또한, 시내와의 접근성이 좋아 괌 여행 필수코스인 쇼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여행박사가 괌 3박5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며, 두짓타니 오션프론트 트윈룸 3박이 포함됐다. 3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괌 트롤리버스 패스는 물론 전문 쉐프가 요리하는 호텔 조식 3회, 중식 또는 석식 1회도 포함했다. 괌 유명 맛집인 하드락 카페의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12월부터 1월 사이 출발 고객에게는 ‘샵 괌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용 할인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