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24.02.18 10:10:48
오는 29일까지 참여자 모집
지인, 동료 등 추천도 가능해
서류 검토 및 필요시 인터뷰 거쳐 3월 8일까지 대상자 발표
3월 말 원티드 공식 유튜브 채널서 캠페인 영상 공개 예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조용히 업무에만 전념하던 직장인의 시대는 지나가고, 자신의 업적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직장인 퍼스널 브랜딩 시대가 도래했다.
이러한 퍼스널 브랜딩의 필요성을 이해하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사소하게 여기며 망설이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HR테크 기업인 원티드랩이 나섰다.
원티드랩은 평범한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인물도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에서는 10여 명의 주인공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보통 직장인들의 노력과 고민을 강조하며, 이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화려한 경력을 갖춘 소수의 이야기가 아닌 동료나 친구와 같이 일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함께 공감하고 일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