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情 오는情]"부모님께 이런 선물 어때요?"

by정재웅 기자
2013.01.29 08:00:43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불황의 여파가 길어진 탓에 예전처럼 들뜬 분위기는 아니지만, 설날은 그 자체만으로도 여전히 사람들을 들뜨게 한다. 특히 설날이면 주고 받는 ‘선물’은 설날을 더욱 들뜨게하는 요인이다.

그래서 설날이 다가오면 어떤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즐거운 고민에 빠진다. 특히 부모님께 건넬 선물이라면 더욱 더욱 신경이 쓰인다.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며 올해는 이런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야쿠르트의 비타민 ‘브이푸드’.
한국야쿠르트는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건강기능 식품을 오는 2월 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비타민’은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비타민 3종 선물세트(멀티, B복합, C), 비타민 2종 선물세트(멀티, C)로 구성했으며 20% 할인된 9만2800원, 6만2400원에 판매한다.

또 홍삼 제품인 ‘한진생’도 전제품 10% 할인 판매한다.

‘한진생’ 제품군은 국산 6년근 홈삼농축액 100%인 ‘홍삼정’, 순수 홍삼음료 ‘홍삼순액’, 과로와 음주에 지친 남성들을 위한 ‘홍삼원기’, 생활 활력이 저하되는 여성들을 위한 ‘홈삼미인’, 홍삼농축액과 호두와 아몬드가 포함된 웰빙간식 ‘홍삼양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칠성의 음료 선물세트.
롯데칠성(005300)음료에서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세트 등 혼합 3종과 제주감귤 100%를 사용한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 있다.

1.5ℓ 페트는 혼합 4본 및 3본 세트, 델몬트 프리미엄 1ℓ병 주스와 소병 제품을 적절히 혼합한 종합선물세트 등이 있다.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준비돼있다. 특히 ‘원두커피+그라인더 세트 ’가 인기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되는 드립커피 세트 3종, 싱글백 선물세트 등이 있다. 1만원대에서 8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되었다.

남양유업(003920)에서는 이번 설날 선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두유를 선보였다.

남양유업의 ‘맛있는 두유 GT’.
남양유업의 ‘맛있는 두유GT’는 차별화된 ‘GT공법’으로 완성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우유에 버금가는 칼슘 함량을 가졌다.

‘달콤한 맛’, ‘담백한 맛’으로 맛을 구분하고 검은콩과 검은깨 성분을 첨가한 ‘맛있는두유GT 고소한 검은 콩, 깨’ 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