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윤정 기자
2022.10.28 07:33:02
대학생들과 함께 기획한 감성 콘텐츠
박물관 추천 코스와 331종 메시지 준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립중앙박물관은 박물관 교육 플랫폼 모두(MODU)에서 참여형 온라인 콘텐츠 ‘마음 복원소’를 10월 27일부터 공개한다.
‘다친 마음에 박물관이 위로를 건넨다’는 컨셉으로 설계된 ‘마음 복원소’는 MZ 세대와 감성 소통의 장을 넓히고자 국립중앙박물관이 TBWA KOREA 대학생 교육 프로그램 ‘주니어보드’ 학생들과 함께 기획한 감성 콘텐츠다. ‘20대가 방문하고 싶은 박물관’을 목표로 15명의 대학생들이 기획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