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체조 인기, '한복'대신 '레깅스'입고 각선미 뽐내

by정재호 기자
2013.05.20 08:16:16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최근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태희가 한복 대신 레깅스를 입고 체조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김태희 체조’라고 불리는 이 동영상은 김태희가 체조 동작인 승마자세와 독수리자세, 나무자세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일명 ‘김태희 체조’ 동영상이 수십 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주)신시아 제공
이 동영상은 한화투자증권의 모델인 김태희가 ‘미스터 스마트 캠페인’ 광고를 촬영한 것이다. 여러 동작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근력 운동 등을 통해 자산을 키우는 방법을 비유적으로 담고 있다.

평소 김태희는 요가를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체조 자세와 동작이 누구보다 매끄럽게 잘 담겨있다.



김태희는 총 세 편으로 제작된 체조영상에서 직접 수없이 체조를 반복하면서 유연한 몸놀림을 드러냈다. 화려한 ‘국민여신’의 모습 대신 화장기 없는 민낯에 머리를 묶고 편안한 운동복에 레깅스를 입은 채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S라인를 그대로 드러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태희 체조’ 영상은 ‘학부모 자산 키워 자세’, ‘골드미스 돈모아 자세’, ‘실버세대 수지 맞춰 자세’ 등 각 연령층을 위한 3가지 테마로 나눠져 있다. 실제 건강과 몸매 관리에도 도움이 돼 현재 20만명 이상이 해당 동영상을 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