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여름 휴가·방학철 맞이 이벤트 '풍성'

by신상건 기자
2013.08.03 08:00:14

무료 특강부터 스포츠 대회까지 종류도 다양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보험사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방학철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특강부터 스포츠 대회까지 종류도 다양해 이 기간을 좀 더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한 번쯤 활용해볼 만하다.

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라이나생명은 누구나 쉽게 UCC 영상을 제작해 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오는 7일 ‘UCC 제작 무료 나눔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UCC 제작 전문강사 김갑진 씨가 강의한다. 휴대폰을 이용한 촬영부터 전문 촬영과 편집 방법 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라이나생명 공모전 블로그 (http://blog.naver.com/linasns)와 페이스북(htttp://www.facebook.com/linasns)에 접속해 나눔 특강 게시글에 신청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달아주면 신청 접수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무료 특강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라이나생명은 이달 8일부터 ‘건강파트너, 라이나’라는 주제로 UCC 및 온라인 캐릭터 공모전도 진행한다. 공모 부문은 UCC와 캐릭터 부문으로 나뉘며, 대학생과 일반인이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23개 팀에 총상금 1300만원을 시상하며 모든 부문의 공모작은 다음 달 2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다음 달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한 ‘2013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9월13일과 14일 양일간 목동과 부천, 구리 테니스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틀 동안 총 450개 팀이 조별리그 예선을 거쳐 4개 팀이 본선에 진출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우승팀에게는 상패와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준우승과 공동 3위 때 상패와 함께 각각 80만원, 40만원 상당의 상품권, 8강 진출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9월 11일까지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가능하다. 세부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 또는 페이스북(facebook.com/BNPParibasAmateurOpen)에서 가능하다.

교보생명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8일까지 2013 대학생 동북아 대장정을 시행한다. 100명의 참가 학생들은 황하의 하구 산동성 발해만에서 발원지 청해성 곤륜산맥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또 서안 성벽 트래킹 등 자기극복체험과 함께 중국 학생과 현지교류 프로그램도 가질 예정이다.

이밖에 미래에셋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출시 기념 ‘여름 실속 프로젝트 이벤트’도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생년월일만으로 보험료 계산을 한 고객에게 G마켓 할인쿠폰을 100%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