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모하비 고객 초청 스키캠프 개최

by김현아 기자
2012.02.05 09:43:00

3일부터 5일까지 모하비 출고 고객 50가족 초청
스키/보드 강습, 현장 사용 가능 리프트권, 차량 무상점검 제공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기아차(000270)가 스키 시즌을 맞아 모하비 고객들을 스키장에 초대했다.

모하비 출고 고객 중 50가족(1가족 4인 기준, 총 200명)을 초청해 강원도 횡성군 성우리조트에서 3일부터 5일까지 ‘모하비 스키캠프’를 개최한 것. 앞서 1월 13일부터 1월 1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았다.

2박 3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는 스키 및 스노보드 강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리프트 이용권과 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했다.



사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 했으며, 2일차 저녁에는 샌드 애니메이션, 마임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 기아차 모하비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모하비 고객들이 겨울스포츠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영화, 뮤지컬 공연 초대 등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모하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출고 고객들에게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ㆍ오일필터ㆍ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큐 블레스 멤버십 서비스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