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지구 사랑을 판매한다

by이승현 기자
2011.04.23 11:07:59

지구의 날 기념해 `그린데이` 캠페인 진행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글로벌 소셜커머스 그루폰코리아(www.groupon.kr)가 지구의 날을 맞아 `그루폰 그린데이`(Green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루폰 그린데이 캠페인은 자연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이해 22일부터 환경 관련 제품을 모아 소개하고 페이스북에서 환경 관련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것.

특히 그루폰코리아는 서프라이즈딜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과 함께 100원을 기부하면 더바디샵의 온라인 쇼핑몰(www.thebodyshop.co.kr)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딜을 준비했다.



기부금은 이산화탄소 농도를 350ppm으로 줄이기 위한 전세계 기후변화방지 프로젝트인 `환경재단 350 캠페인`(www.350.or.kr)에 전액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각 지역별 상품 역시 다양한 허브제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식물원 입장권을 비롯해 유기농 식단으로 차려진 정식 이용권과 유기농 베이커리, 유기농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그루폰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ouponkorea)을 통해 그린데이 퀴즈 이벤트를 실시, 그루폰코리아의 에코백과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