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준 기자
2011.10.03 09:00:00
한달 내 고객 불만시 다른 차종으로 교환
출고 후 1년 이내 사고시 신차로 교환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현대자동차(005380)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위한 신개념 품질 보장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구입 고객의 하이브리드 품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쏘나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보장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보장 서비스는 차종교환, 신차교환,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최대 보증 서비스, 중고차 보장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만의 특화 서비스다.
차종교환 프로그램은 10~12월에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출고한 고객(법인 및 영업용 제외)을 대상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