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윤경 기자
2000.06.10 14:09:38
인티즌이 헐리우드 영화사 및 국내 대기업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인티즌은 콜롬비아 영화사에서 개봉하는 영화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는 인티즌이, 오프라인에서는 LG정유 주유소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형식의 3사 공동 마케팅을 실시키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따라 콜럼비아 영화사가 인티즌과 LG정유에 영화 시사회 티켓 등을 제공하고 인티즌은 사이트에서, LG정유는 서울지역 40개 주유소에서 각종 공동 이벤트를 통해 영화를 홍보하게된다.
인티즌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사이트 노출 및 신규회원을 유치를, LG정유는 해당 주유소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인티즌 등 3사는 멜 깁슨 주연의 블록버스터 영화 "패트리어트"에 대해 13일부터 "온라인 퀴즈 맞추기"와 "오프라인 행운복권 이벤트"를 포함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