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시작

by노희준 기자
2024.10.27 09:28:00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편의점 CU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헤이밀스(Hey! Meals)’를 론칭하고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세계 요리를 한 끼 식사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기존 한식 메뉴 위주로 전개했던 차별화 HMR ‘팔도한끼’ 시리즈의 확장 버전이다. 회사는 세계 미식을 일상적으로 즐기는 최근 음식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CU는 헤이밀스 상품으로 일식풍의 크래미 와사비 마요덮밥과 멕시코풍의 멕시칸 옥수수 덮밥, 중화풍의 홍콩식 탄탄 덮밥과 마라 마파두부 덮밥 등 4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5000원대이다.

또한 CU는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국물류 상품으로 일식 우동 콘셉트의 카키아게 튀김 우동과 튀김 카레 우동, 사조 오징어 짬뽕 어묵탕 등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