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족발보쌈,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 선봬

by김무연 기자
2021.01.24 08:45:51

대표 메뉴 보쌈에 LA갈비, 오징어볶음 곁들여
도시락 50개 이상 주문시 우대권 증정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선보이며 도시락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사진=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신메뉴 △보쌈+LA갈비도시락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 △LA갈비도시락 △오징어볶음도시락’ 등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보쌈+LA갈비도시락과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 보쌈 고기에 LA갈비와 오징어볶음을 함께 제공해 한 번에 두 가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쌈+LA갈비도시락은 보쌈과 푸짐한 LA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프리미엄 LA소갈비를 특제 양념 소스에 재워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오징어볶음에 담백한 보쌈고기가 조화를 이룬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보쌈과 전 연령층의 입맛을 아우르는 한식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프리미엄 도시락”이라며 “현재 명동점을 비롯한 2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고객 반응을 살핀 후 판매 매장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초 단체 도시락 고객을 겨냥하여 우대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 주문을 통해 도시락 50개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원앤원 브랜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우대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간편식 수요 증가에 따라 ‘LA갈비덮밥’, ‘오징어보쌈덮밥’ 등을 출시하며 간편식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