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건강관리를"

by류의성 기자
2010.07.11 10:30:00

삼성모바일닷컴, 건강 프로그램 제공
`8주 몸짱 만들기` 등 온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펼쳐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건강관리한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전문가들의 건강 노하우와 몸짱 만들기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공유할 수 있는 `헬스코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과 PC, MP3플레이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트를 제공하는 서비스 사이트다.

헬스코치 서비스는 피트니스와 요가, 레서피 등 건강 전문 콘텐트를 제공한다. 이 콘텐트 애플리케이션은 삼성 앱스에서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최근에는 피트니스 전문트레이너인 임일혁 씨와 함께 하는 `8주간의 변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체험단을 선발해 각자 건강상태에 맞는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들은 임 트레이너 등 4명의 전문코치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몸짱`에 도전하게 된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요가 전문 강사인 제시카 씨가 지도하는 요가특강 프로그램도 열 예정이다.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삼성모바일닷컴을 통해 동일한 식단과 운동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우수한 건강관리 콘텐트를 제공, 스마트한 건강관리와 생활습관 개선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관리를 위해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