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사이다, 성수동 공간와디즈 팝업스토어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3.07.08 09:05:41
7월 16일까지 서울 성수 공간와디즈에서 진행
다양한 현장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A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는 서울 성수 공간와디즈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pick a mood, pick Cider’를 슬로건으로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오픈 하루 전날에 진행된 사전 파티를 통해 권은비, 츄, 엔조이 커플 등 인플루언서 약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샵사이다 제품들을 미리 확인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Cute △Grunge △Elegant △Nostalgic의 4가지 무드존으로 구성되어 하이틴, 키치, 그런지, 페미닌 등 다양한 무드의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라운지 존에서는 샵사이다 10만 원 기프트카드, 제품, 무료배송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샵사이다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SPA 브랜드 샵사이다가 전 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하는 팝업스토어”라며 “샵사이다 팝업스토어에 있는 제품을 포함해 팝업스토어 컬렉션은 샵사이다 앱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샵사이다 첫 회원가입 시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샵사이다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부터 그런지/빈티지 등 다양한 스타일과 XXS~4XL 사이즈를 제공해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배송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물류 창고 도입으로 3~5일 내 빠른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