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시즌 ‘단독 완구 상품’ 등 선봬

by윤정훈 기자
2022.12.18 09:32:51

실바니안, 헬로카봇 등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및 전자게임 타이틀 27종 할인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전문매장 토이저러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캐릭터 완구, 전자게임, 파티 장식 용품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서 선뵌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토이저러스)
토이저러스는 아이들부터 키덜트족의 취향까지 저격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갖추고 있다. 차별화 된 완구 전문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올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 전문 매장 ‘산리오 마켓’을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을 포함한 3개 매장에 오픈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유아들에게 인기가 좋은 ‘실바니안 주차장이 있는 파란지붕 이층집 세트(5669)’를 20% 할인하며, ‘헬로카봇 하이퍼빌리언 세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승 트렌드를 보이고 있는 ‘캐릭터 콘텐츠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토이저러스의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의 실적을 살펴보면 ‘타요, ‘뽀로로’, ‘카봇’ 등 캐릭터 콘텐츠 완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0% 신장하고 있다. 이에 토이저러스는 아이들의 ‘최애’로 손꼽히는 캐릭터 대표 상품인 ‘타요 긴급출동 디럭스 플레이세트’,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을 선보이고, ‘캐치티니핑’ 봉제인형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적인 블록 완구 레고 126개 품목도 최대 40% 할인하며, 마블, 디즈니, 플레이도 등 많은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스칼렛 바이올렛 에디션’, ‘스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등 게임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시리즈’ 타이틀 10종을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하며, ‘마리오카트 디럭스8’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 27종도 기존 판매가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하시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