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에 등장한 미국 견과류 1위 브랜드 '플랜터스' 눈길
by장구슬 기자
2021.02.06 07:0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 100년 이상 미국 판매 1위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 등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렸다.
윤스테이에 등장한 플랜터스 땅콩은 까다로운 원료 선택기준으로 엄선된 100% 미국산 땅콩을 플랜터스 만의 독자적인 과학적 로스팅 기술로 제조하여 가장 알맞은 빛깔, 고소함, 크리스피함을 잡아 바로 볶아서 먹는듯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플랜터스의 얇은 시즈닝 코팅은 땅콩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감칠맛을 전해준다.
특히 플랜터스에서 기대를 한몸에 받는 제품은 달콤한 꿀 코팅으로 중독성 있는 단맛을 선사할 ‘허니 로스트 피넛’과 천일염을 섞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솔티드 피넛’ 이다.
두 플랜터스 제품은 온더고 타입으로 한 봉에 28g 소단량 제품이어서 언제 어디서든 에너지와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에 즐길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업무 중에 에너지 보충을 위한 비트윈밀 혹은 간식으로, 영화 보면서 팝콘 대신 건강 스낵으로, 간편한 맥주 안주로도 즐기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플랜터스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 시국에 여행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힐링 예능 윤스테이에 플랜터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견과류 유목민에게 정착할 수 있는 브랜드로써 맛있고 즐거운 순간을 선사 할 수 있도록 고객과 부지런히 접점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플랜터스 제품은 현재 코스트코, 홈플러스,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래프트하인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추첨을 통해 플랜터스 기프트팩을 증정하는 ‘It’s my pleasure, Planter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