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할인·뮤지컬 초대…'어린이날' 맞아 분주한 서점계

by이윤정 기자
2020.05.05 07:30:00

예스24, 어린이 도서 구매시 나들이 소품 증정
인터파크, 뮤지컬 ''알사탕'' 등 관람권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도서 할인과 뮤지컬 초대, 각종 굿즈 증정까지. 코로나19로 혼란한 상황에서도 서점계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서점 예스24는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귀여운 나들이 소품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유아, 가정 분야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토이스토리의 우디, 포키 캐릭터가 그려진 물통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담긴 매트를 준다.

오뚜기와 함께 ‘5월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담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모님, 친구, 자녀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도서 및 오뚜기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선물하고 싶은 조합을 선택해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자 전원에게 YES24 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표지를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URL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라면 10종과 차 4종 세트를 선물한다.

예스24 중고서점 전 지점에서는 ‘행복이 가득한 우리 서점’을 컨셉으로 도서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 날인 5월 5일까지 유아·어린이 중고 도서를 20% 할인해준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YES24 상품권과 굿즈, 추억의 과자를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스24가 마련한 캐릭터 물통(사진=예스24).


인터파크는 유아 ·아동 ·어린이 외국도서 분야 특별 기획전을 연다. 분야별 MD가 추천한 도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4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석 낚시 놀이’ ‘카카오프렌즈 연필깎이’ ‘카카오프렌즈 봉투화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뮤지컬 초대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공연은 ‘아동문학계 노벨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뮤지컬 ‘알사탕’과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는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등 두가지다. 인터파크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보고싶은 공연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각 공연별 10명(1인 3매)을 초첨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의 어린이날 사은품(사진=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