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엑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1.26 06:10:54
과일·채소·요거트의 만남..지방 0% 식사 대용 가능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풀무원(017810)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가 스무디 요거트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사진=풀무원) |
|
신제품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는 최근 건강과 맛을 위해 과일과 채소를 갈아먹는 음료 트렌드인 스무디를 컨셉으로 액티비아의 맛과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는 바쁜 일상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40 학생·직장인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딸기·바나나·골드키위·사과·케일 등 과일과 채소가 골고루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지방 0%, 1병당 100kcal 미만의 칼로리로 식사 대용으로도 적절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이 담겨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에는 액티비아 핵심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를 필두로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담겨있다.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는 ‘딸기바나나’와 ‘골드키위사과’ 2종으로 출시된다. 딸기바나나는 딸기, 바나나에 당근, 레드비트,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상큼함을 맛볼 수 있고, 골드키위사과는 골드키위, 사과에 케일, 파인애플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이른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뜨고 있다“며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처럼 맛과 건강까지 고려한 트렌드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계속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