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情가득]LA갈비·삼진어묵…온 가족 즐기는 간편식 소개

by함지현 기자
2018.09.17 06:00:00

GS숍, ''위대한 추석'' 특집 방송 편성

GS숍이 민족대명절 맞이 ‘위대한 추석’ 특집을 진행한다.(사진=GS샵)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GS숍은 오는 추석을 맞아 ‘위대한 추석’ 특집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용품들을 선보인다.

GS숍에 따르면 TV홈쇼핑에서는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명절 연휴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 방송을 확대한다. 제수용품보다는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들의 편성을 강화했다.

육류 상품은 더욱 다채로워졌다. 그동안 명절에 중저가 양념육 위주로 선보였지만, 올 추석에는 ‘한우찜갈비’와 ‘뉴질랜드 LA갈비’ 같은 프리미엄 원육 상품까지 준비했다.

강강술래 LA갈비, 사보텐 돈카츠, 고래사어묵, 삼진어묵 같은 전국 유명 맛집의 대표 상품들과 강순의 명인의 나주곰탕, 임성근 조리장의 등심구이와 녹용 도가니탕, 장석준 올바른 명란 등 다채로운 가정간편식들을 소개한다.

올 설에 인기를 끌었던 킹크랩이나 랍스터 같은 프리미엄 갑각류들도 편성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정관장 홍삼세트’ ‘여예스더유산균’부터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오트리 고메넛츠’나 ‘유기농 노니’ 등 다양한 상품들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왕영은의 톡톡톡’ ‘똑소리 원더샵’ 역시 안성맞춤 유기, 소고기 등 추석에 활용하기 적합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평소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한다.

모바일 GS숍과 GS숍 인터넷몰도 기획전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하고 GS숍이 엄선한 명품 선물세트에 ‘GS숍 명작’이라는 브랜드를 붙여 품질을 보증한다. △명작 경주천년한우 △명작 제주굴비 △명작 과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