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등 침대 2종 출시

by강경래 기자
2020.09.06 08:18:06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한샘(009240)이 침실을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신제품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와 ‘유로506’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샘 측은 “침실 꾸밈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식 침실 인테리어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여기에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침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이들 역시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관련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침실 한쪽 벽을 호텔 인테리어와 같이 아트월로 꾸밀 수 있는 판넬이 특징이다.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르는 세로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침대 헤드 부분과 판넬에 적용했다. 사용자 집에 맞게 다양한 크기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일체감 있는 호텔식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침대 헤드 부분 바조명과 핀조명은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마트폰에서 ‘한샘홈’ 앱을 사용해 조명 전원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 시간에 맞게 조명이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유로506 데이지’ 매트리스는 통상 호텔 침대에 적용하는 소프트한 경도의 매트리스다. 보통 매트리스에 사용하는 스프링은 회전수가 많을수록 더 부드러운 느낌을 구현한다. 이러한 특성을 이용해 한샘에서 자체 개발한 ‘소프트 액티브’ 스프링을 사용했다. 또한 △부드러운 물성의 플렉스 메모리폼 △지지력이 우수한 고밀도 플렉스폼 △스테디폼을 3레이어로 적용해 수면 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 프레임과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을 50% 할인한다.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와 ‘유로506 데이지’ 매트리스를 구매한 후 ‘한샘몰’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선착순 150명에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5만원 증정하고, 추가로 8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유로503 침대와 유로506 매트리스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숙면까지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