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코카콜라 정식 라이선스 마우스·마우스 패드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10.31 09:00: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업체 로이체는 코카콜라 정식 라이선스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를 신상품으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로이체는 IP제품화 전문 기업으로, BT21 캐릭터, 스누피, 미니언즈를 비롯한 디즈니 캐릭터 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주 디스펜서와 같은 아이디어 제품과 자동 손세정기 등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도 선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이미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느낌은 살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코카콜라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업체인 로이체와 만난 코카콜라 마우스는 무선 마우스로 출시되어 실용성을 강조하였으며, 유니크한 반다나 패턴과 코카콜라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되는 마우스 패드는 반다나 패턴을 지닌 레드, 화이트, 블랙 3종과 레트로 느낌을 살린 1종으로 총 4종류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로이체와 코카콜라가 만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코카콜라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는 위메프 신상데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