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캐리어 세트 '그라디언트' 에디션 론칭
by임현영 기자
2015.06.27 06:00:00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CJ오쇼핑(035760)은 여름을 앞두고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함께 협업한 캐리어 세트 ‘그라디언트’ 에디션을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론칭한다.
그라디언트 에디션은 모던한 형태에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루와 라임, 핑크 등 청량감을 주는 컬러는 물론 그레이와 블랙 등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컬러도 있다.
또 가볍고 튼튼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캐리어는 물론 캐리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화물용 28인치와 기내용 20인치가 있으며 화물용 캐리어는 최대 4cm까지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이 외에도 여행할 때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보스턴백과 여행용 파우치 2종 세트, 목베개, 화물용 캐리어 커버 등 실용적인 트래블세트도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4만8000원.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물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경민 CJ오쇼핑 패션잡화팀 상품기획자(MD)는 “그라디언트 캐리어는 여행지 어디에서나 눈에 쉽게 띄어 개성을 살렸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련된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