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현대차 참가자 모집

by임성영 기자
2016.09.04 09:00:00

21일까지 홈페이지서 응모…300가족 선정해 개별 통보
10월1~3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캠핑시티서 오토캠핑

현대자동차 제공.
[이데일리 임성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상용차를 제외한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은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행사다.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있는 ‘365 대부도캠핑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차수 별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캠핑을 위해 캠핑 용품과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해 캠핑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자동차 클래식카와 베스트 드레스업카 선발대회 출품 차량 전시 △신형 i30와 아이오닉 일렉트릭,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현대자동차 SUV 차량 시승 등 다양한 전시·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밖에 클라이밍 체험과 가족 운동회 등의 야외 활동, 현대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키즈 시네마,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현대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과 3일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참여를 원하는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이달 2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현대자동차를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