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5월 이벤트 올가이드

by신상건 기자
2013.05.17 06:00:00

보험사,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보험사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에 대한 보장 분석과 더불어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一石二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ING생명은 자사 재정컨설던트(FC)에게 상담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명에게 CF속에서 장동건이 사용한 에코연필을 증정한다.

에코연필세트는 ING생명 FC와 함께 가족 구성원들의 재정 상황을 점검하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재무 포트폴리오를 설계하는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ING생명 FC와의 상담은 가까운 고객센터를 방문하거나 ING생명 홈페이지(www.inglife.co.kr), 콜센터(1588-5005)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AIA생명도 다음 달 30일까지 온라인창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AIA생명의 온라인창구(www.aia.co.kr/eCustomer)는 고객이 AIA생명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계약내용조회 등 각종 보험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 고객센터다.

온라인창구를 처음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의 티켓을 주며, 이용고객 122명을 추첨해서 아이패드 미니(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0명) 등의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5일 AIA 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메리츠화재(000060)는 다음 달 19일까지 휴가비 걱정 없이 즐거운 가족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아이좋아 송(Song)’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좋아 송은 메리츠화재의 새로운 CM송으로 ‘아이좋아’를 반복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춤동작으로 구성됐다.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마웠던 마음과 사랑을 전달하기만 하면 휴가비를 지원하는 2가지 이벤트를 연다.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좋아 즐거운 편지 이벤트는 걱정인형 홈페이지(www.merrydoll.co.kr)에서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아이좋아 카드를 만들어 가족과 지인에게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직접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등(1명) 100만원 상당의 휴가 지원금, 2등(3명)에 30만원 상당의 휴가지원금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 걱정인형세트와 기프티콘 등도 준다.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아이좋아 송 UCC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아이좋아 송을 활용해 자유롭게 영상을 찍어 걱정인형 홈페이지에 올리면 조회 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총 350만원 상당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한화손해보험(000370)은 고객사랑 실천 캠페인의 하나로 고객 자녀를 위한 맞춤식 창작동화집을 무료로 제작해 주는 ‘해피 투개더(Happy Together)’ 이벤트를 다음 말까지 시행한다. 한화손보 설계사(FP)에게 자녀의 보험 설계를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설계사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회사에서는 창작동화집에 자녀의 사진과 이름을 넣은 맞춤식 동화집을 제작해 전달한다.

보험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상대적으로 다른 달보다 지출이 많은 만큼 이벤트를 활용하면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