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 "익스트림 스포츠 VR로 경험하세요"

by함정선 기자
2016.04.23 06:00:0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코카콜라는 환타 브랜드가 젊은 세대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영상 4종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환타가 공개한 영상은 이탈리아 몬테브렌토 절벽에서 다이빙을 하는 ‘윙수트’, 미국 유타주 모압 협곡을 건너는 스릴 넘치는 외줄타기 ‘하이라인’, 강원도 인제 서킷에서 레이싱카를 즐기는 ‘드리프트’,모압 협곡 프룻볼에서 로프를 타는 ‘로프스윙’ 등 세계 각지에서 익스트림 활동을 즐기는 테마로 구성됐다.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VR 영상을 구성해 소비자는 마치 그 지역에서 직접 모험을 즐기는 듯한 현실감 있는 스릴과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환타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VR 뷰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환타 355ml 캔 제품 6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의 겉 포장지를 VR 뷰어로 조립할 수 있는 ‘환타 VR 뷰어팩’을 제공하는 행사다.

환타 VR 영상은 짜릿한 모험의 여정을 다룬 인기캐릭터 ‘원피스’가 프린트된 패키지 환타 오렌지향과 환타 파인애플향 250ml·355ml 캔 제품과 600ml 페트 제품 내 QR 코드를 스캔하면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VR 뷰어팩을 착용해 감상하면 더욱 생동감 있게 영상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