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 두달간 진행

by강경록 기자
2014.09.08 06:03:00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미국관광청은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디스커버리 아메리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은 아무도 경험하지 못했거나, 본적 없는 새로운 미국을 찾는 이벤트. ‘당신이 찾아 주세요, 아무도 본적 없는 새로운 미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총 40명에게 미국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 하나은행 ‘맛있는 미국 여행’ 이벤트

미국관광청은 10월 31일까지 하나은행과 함께 ‘맛있는 미국 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은행 전국 600여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본 행사는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하여 미국 음식 테마 여행권, 외식 상품권, N Wallet캐시넛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참조.



▲ 롯데면세점 ‘디스커버 아메리카’ 이벤트

롯데면세점과 함께 진행하는 ‘디스커버 아메리카’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롯데면세점 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불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을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해당 면세점 응모존에서 물품 구매 영수증 확인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미국 국립공원 탐방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달 29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http://kr.lottedfs.com) 참조.

▲ 롯데시네마 “시네마 원정대 7기 in America”

미국관광청은 오는 10월 한 달 동안 롯데시네마와 함께 ‘시네마 원정대 7기 in America’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진행 기간 중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한 티켓 관리번호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입력하면 된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모든 사람이 응모할 수 있으며, 우수 블로그 운영자 및 시네마원정대 공식 커뮤니티 활동자에게는 가점을 부여하여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미국 국립공원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