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호식 기자
2005.05.05 10:20:00
빈폴진과 GPANG 로고 부착된 청바지 내놔
[edaily 박호식기자] KTF는 빈폴진과 공동으로 차세대 3D게임서비스인 `지팡(GPANG)`의 디자인과 컨셉이 반영된 지팡진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GPANG진은 GPANG 로고가 부착돼 있으며 `스트리트 게이머`라는 GPANG의 컨셉에 맞춰 거리에서 게임을 즐기는 젊은이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물씬 풍긴다. 전국 24개의 빈폴진 매장에 GPANG진 코너가 마련되며 GPANG진 전용 쇼핑백도 준비돼 있다.
KTF는 GPANG진 출시에 맞춰 5월 한달동안 GPANG 신규 고객에게 GPANG진 20% 우대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GPANG진 1000벌을 증정한다.
한편 최근 기업들이 앞다투어 시도하고 있는 패션 마케팅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초 패션 노트북 `Q3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루이 까또즈 핸드백을 증정하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했으며, 3월에는 루이 까또즈와 함께 MP3 플레이어 `옙`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다.
애플도 루이뷔통, 샤넬, 구찌 등과 손잡고 MP3 플레이어 `아이팟` 전용 가방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KTF는 한양대 등 전국 20개 대학에서 축제기간중 GPANG 게임 대회를 개최, 캠퍼스의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