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매장서 알뜰폰 선불요금제 가입하면 추가 한달 요금 무료
by김현아 기자
2018.08.05 09:00:00
10월말까지 알뜰폰 선불요금제 프로모션 “한달 월 정액으로 한달 더!”
알뜰폰 8개사, 음성·문자 무제한 가능한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으로 혜택
선불요금제 원하는 고객에 유용, U+ 전국 2,000여개 매장으로 접근성도↑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자사 알뜰폰 사업자들이 오는 10월말까지 전국 2,000여개의 U+ 매장에서 알뜰폰 선불요금제 한달 월 정액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달간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알뜰폰 선불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첫 달 월 정액 납부만으로 총 두 달간 통신 서비스 사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정액형 선불 요금제’는 음성·문자를 기본으로 쓸 수 있고, 제공된 데이터 용량을 다 소진하더라도 일정 속도 내에서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정액을 납부하면 한달 동안 음성·문자·데이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다.
|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의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 |
|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 최순종 상무는 “자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폭넓은 요금상품 선택권을 제공하는 한편 자체 유통망이 부족한 알뜰폰 사업자들이 신규 가입자를 유치할 수 있는 상생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차원으로 기획한 것”이라며 ”합리적으로 요금을 선택하며, 혜택이 좋은 알뜰폰 선불 요금제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