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궁합” 떡볶이 페스티벌 연인과 함께

by강동완 기자
2009.03.24 14: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양재동 aT센터에서 희망의 FOOD로 재미있는 “2009서울 떡볶이 페스티벌”개최된다.

이번행사는 불황을 이기는 떡볶이 산업이 희망을 주는 행사로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떡볶이도 먹고,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되고 있다.

(자료사진) 2008 찰떡궁합가래떡데이 커플게임 모습
연인과 신문지 접기 게임과 떡 따먹기, 손안대고 떡볶이 가장 작게 남기는 연인 선발과 캐릭터와 기념촬영, 대형 철판 떡볶이 시식을 하고 사랑을 다짐 하면서 확인하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매운 것에 강자 없다, 연예인 사인 월, 비보이 댄스경연과 맛 집 거리,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의 요리경연 등 볼거리도 마련된다.



전시관으로는 떡볶이 이야기의 주제관과 떡볶이의 원료인 쌀 관과, 쌀가루 관에는 대선제분, 대두식품, 라이스텍, 떡볶이 생산업체는 칠갑농산, 송학식품, 데어리젠, 세희푸드, 해밀푸드, 안성떡방, 인삼골식품, 농산식품, 광진식품, 백미식품, 하얀햇살과 소스생산업체는 두원 푸드, 가효F&B업체가 참여한다.

프랜차이즈업체는 해피궁, 버무리, 나누미, 남천할매떡볶이, 꼬시나, 쏙쏙이, 명인떡볶이등 유명브랜드도 참가한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각종재료구입계약 및 소액투자 고수익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도 진행되며 자세한 것 www.topokki.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