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뉴 투싼ix' 출시기념 전국 전시이벤트

by이진철 기자
2013.05.19 09:18:22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뉴 투싼ix’ 출시를 기념해 전국 12개 지역에서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는 공휴일인 지난 17일 시작해 6월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강남역 엠스테이지, 잠실 롯데월드, 일산 라페스타, 전남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대전 월드컵경기장 등 전국 12개 수도권·광역시 인구 밀집지역에서 열린다

현대차는 산악자전거 등 스포츠 아웃도어 용품을 함께 전시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전시현장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오토캠핑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문화의 대중화로 SUV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적극 부응하고자 이번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뉴 투싼ix 출시로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과 함께 소형에서부터 대형까지 아우르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지난 2일 새롭게 선보인 ‘뉴 투싼ix’는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 HID 헤드램프와 LED포지셔닝 램프 등이 적용돼 한층 강인하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을 구현했다. 2열 시트백 조절 기능과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 등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뉴 투싼ix는 출시 2주만에 일 평균 계약대수가 290여대, 누적 계약대수는 3500여대에 이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