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불고기브라더스, 점심특선 코스 外
by이승현 기자
2011.03.10 11:14:32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하루가 다르게 뛰는 물가에 외식비도 오르면서 실속 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만원 한 장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 코스메뉴를 구성했다.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새로 출시한 이번 코스메뉴는 기존의 세트메뉴(환영전채, 메인메뉴, 식사, 음료, 커피)에서 식사를 보강해 더욱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코스의 메인 메뉴는 `신선로 불고기`로 신선로라는 탕기에 각종 채소와 과일로 만든 양념에 잰 불고기를 담았으며, 여기에 담백한 육수를 부어 즉석에서 끓여 먹는 고급 요리다.
함께 제공되는 봄나물 겉절이는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주고 상쾌한 봄기운을 느끼게 해주며, 계절 과일로 만든 에이드와 주스류도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준다.
점심특선 신선로 불고기 코스 메뉴는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목동점, 염창점, 부천 중동점, 부산 해운대점, 천안 신부점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메이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필숙(아이유)과 제이슨(우영)의 사랑을 이어준 드림캔디를 시판한다.
드림캔디는 드림하이 극 중 제이슨을 향한 필숙의 순정만화 같은 풋풋한 짝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롤리팝. 필숙의 짝사랑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며 필숙과 제이슨의 사랑을 해피앤딩으로 이끌어준 드림캔디는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이유 캔디`, `제이슨캔디`, `드림하이 캔디` 등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드림하이에서 주인공들의 아기자기한 사랑의 매신저로 큰 인기를 얻은 드림캔디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드라마 스토리처럼 드림캔디가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이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0일 오후3시부터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 창사 40주년을 맞아 전세계 동시 출시된 케익 팝을 전국 340여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 주문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케익 팝은 프리미엄 미니 디저트로, 버터 스펀지 케이크에 딸기, 아몬드, 초콜릿 세가지 맛이 준비됐으며 스타벅스의 어떤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스타벅스 케익 팝은 우리나라 매장 출시 당일인 어제 하루 모두 3000여개가 팔리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쓰리엠의 대표 브랜드 스카치™는 올록볼록 깜찍한 도넛 모양의 `스카치™ 매직테이프 링도넛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09년 출시돼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스카치™ 매직테이프 도넛 디스펜서의 두번째 시리즈로, 가위가 없어도 스카치™ 매직테이프를 원하는 길이만큼 편하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이다.
민트, 레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의 4가지 색상 및 발랄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사용의 재미와 개성을 더했으며, 학용품 하나로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원하는 학생에게 제격이다.
안전 커버가 부착돼 있어 외부 먼지로부터 테이프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라스틱 칼날을 보호해 손을 다칠 염려가 없다.
또 이번 제품은 작은 사이즈의 미니도넛도 함께 출시돼 휴대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