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더페이스샵 `소녀시대 서현 마스카라` 외

by김미경 기자
2011.11.17 06:00:00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일명 걸그룹 소녀시대의 `서현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고농축의 하이드라 콜라겐이 속눈썹을 뿌리부터 볼륨감 있게 연출해 주는 2종이 그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숱이 적고 아래로 처진 동양인 속눈썹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하이드라 콜라겐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속눈썹 고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계된 2종의 브러시가 특징. 짧고 처진 속눈썹용으로 출시된 1호는 눈의 곡선에 맞게 둥글게 휘어진 형태의 브러시가 아찔한 컬링 효과를 준다. 가늘고 숱이 적은 속눈썹용 2호는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며 "별도의 클렌저 없이 38도 이상의 미온수에서 간편하게 지워져 속눈썹 빠짐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각각 1만4900원이다.



◇더바디샵은 전쟁과 재난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의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해 를 선보였다.

이번 달력은 더바디샵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2000원에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더바디샵이 운영하는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칠드런 온 디 엣지`에 기부된다.

올해로 3년째 제작된 밸류 캘린더는 더바디샵의 5가지 기업 이념인 동물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존중 고취, 인권보호 및 지구환경 보호의 의미가 한 해의 달력과 함께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김명주 더바디샵 마케팅팀 부장은 "캘린더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전쟁과 재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식량 및 교육시설 제공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직접 참여하는 기부문화를 전파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