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가사랑세탁기`, "아가방에서 만나요"

by이정훈 기자
2008.05.11 12:00:04

[이데일리 이정훈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아가 옷 전용 세탁기인 3kg 용량의 `아가사랑 세탁기`를 전국 아가방 갤러리 12개점에서 전시하는 `아가방에서 만나는 아가사랑 세탁기` 행사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가사랑 세탁기`는 3kg 소형 삶는 세탁기로 200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만 2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용량이 3kg으로 아가 옷 뿐 아니라 위생이 중요한 속옷 등 소량 빨래에 유용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세컨드 세탁기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유아용품 기업인 아가방앤컴퍼니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출산과 육아를 위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은 아가사랑 세탁기의 특장점을 임산부와 엄마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아가방 갤러리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아가사랑 세탁기의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가사랑 세탁기를 특별 구매 할 수 있는 쿠폰을 방문객들에게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아가방 갤러리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2대의 아가사랑 세탁기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가 옷을 위생적이고 실용적으로 세탁할 수 있는 아가사랑 세탁기를 더 많은 임산부들과 엄마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