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장기고객에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쏜다

by김은경 기자
2022.06.12 09:00:00

“향후 고객 등급 세분화하고 혜택 확대”

LG유플러스가 12일 프릳츠커피 컴퍼니와 손잡고 한정판으로 제작한 4만8000원 상당의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를 장기 고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해당 커피·머그컵 세트를 소개하는 모습.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LG유플러스는 프릳츠커피 컴퍼니와 손잡고 한정판으로 제작한 4만8000원 상당의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를 장기 고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와 프릳츠의 물개가 그려진 머그컵 2종과 프릳츠의 대표 원두 2종을 사용한 티백 커피와 드립백 커피 2종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가장 오랜 기간 사용한 고객 3000명, 가장 많은 가족 구성원과 결합한 고객 3000명을 포함해 랜덤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 4000명 등 총 1만명에게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U+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오는 29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적으로 전달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8월에는 추석 연휴를 위해 명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장기 고객 등급을 세분화하고 데이터 쿠폰, V컬러링 쿠폰 등 장기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우리 회사 서비스를 오랜 기간 사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추후 고객 요구를 면밀히 분석하고 세분화해 장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