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광고 속 숨은 메시지 찾아라"

by김상윤 기자
2014.04.06 09:00:35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망내외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LTE8무한대 요금제 신규 광고를 방송하고, 광고 속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8llow me, If you can’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통신 생활의 자유를 얻은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도심 속을 질주하는 ‘런닝맨’편과 태엽에 감겨있는 고객들을 표현한 ‘태엽’편 등 총 2편의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

‘런닝맨’편은 도심을 질주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 세상에 없던 ‘무한대’의 세상으로 날아오르는 모습을 표현했다. 기존 통신 제약을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을 뛰어난 영상미로 표현했다.



‘태엽’편은 일상 생활 속에서 느끼는 통화, 문자, 데이터의 제한으로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모습을 사람의 등 뒤에 ‘태엽’이 모두 풀려 움직일 수 없는 것으로 표현하고, 무한대 로고(∞)로 바뀌면서 사람들이 하늘로 날아올라 모든 통신 제약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광고 온에어와 함께 ‘8llow me, If you can’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LTE 마이크로사이트(www.upluslt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런닝맨’편, ‘태엽’편의 광고 영상 중간에 각 3컷씩 아주 짧게 삽입된 숨겨진 메시지를 확인해 입력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정확한 메시지를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5 3명, 블루투스 이어폰 10명, 영화예매권(1인 2매)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고객 중 1천 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